우리의 사명

Our Mission

브랜드를 지원하는
브랜드이고 싶다

We stand behind the brand.

「브랜드」를 지원하는 우리도 또한
고객과 동행하는 「브랜드」이고 싶다

우수한 부품이나 제품을 만들어내는 세계의 「물건 만들기의 현장」과, 그 현장을 그늘에서 지원하는 「마더 기계」의 제조야말로 우리의 고객이며, 어느 기업도 매우 높은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열변위억제(熱変位抑制)에 대응하는 액온제어기술(液温制御技術)의 연구 개발을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공작 기계나 반도체 제조 장치 등의 「생산재」의 성능 향상과 생산 현장의 자동화 · 성인화(省人化) 등 테마에서 일상 업무에 자부심을 가지면서 고객의 「브랜드를 지원하는」 제품을 만들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며, 또한 경영의 기본 방침입니다。

항상 「개척자」가 되어- 개척 정신을 바탕으로 나침반을 미래로 향해 -

우리는 「개척자 정신」이야말로 현재 칸토세이키의 기반이며, 앞으로도 미래를 향한 우리의 행동 기준이 될 것임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으로부터 원하는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 개발시 아직 전례가 없는 접근의 노력과 힘들다고 생각되는 기술 목표에 도전을 거듭했습니다. 많은 실패로부터 배우고 그 경험에서 얻은 지식을 통해 미개척 영역에 다른 회사보다 먼저 한발을 내딛어 왔습니다.
이 개척 정신을 경영진에서 사원까지 각각 자신의 가슴에 새기고 의사 결정과 행동의 지침으로 삼고 있습니다.

Think “GLOCAL”
- 지역을 기반으로하여​세계에 공헌한다 -

우리는 지역(로컬)을 기반으로하여 벨류체인을 구축하고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고용 환경을 만들어 보람있는 일자리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창업 이래의 모토로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우리의 생산 제품은 제조 현장의 세계화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가동하도록 사용 조건의 다양 화 및 재해 복구에 대해 지금까지보다 높은 수준에서 책임을 다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아시아와 북미를 중심으로 서비스 파트너와 파트너 정보 수집과 신속한 사고 대응을 포함한 「브랜드를 지원하는 브랜드」로서의 의무를 이행하는 체제 구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로컬에 축을 두면서도 고객이 필요로하는 가치를 보다 거시적인 안목으로 글로벌을 내다 보는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Global과 Local의 복합시점으로 생각하는 「Think "GLOCAL"」이 우리의 또 하나의 지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