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문의

A/S 신청

  • A/S 신청서 입력
  • 입력내용 확인
  • 접수완료
 
※ 고객 정보
회사명
Organization
담당자
Name
전화번호
Telephone
핸드폰번호
Mobile No.
FAX번호
FAX No.
E메일주소
E-mail
현장 주소
Address

※ 제품 정보
모델명
Model
MFG No.
MFG No.
고객사 장비명칭
name of name
영업담당자
person in charge
구입경로
purchasing route

※ 문제발생 현황
불량증상
설치장소
발생시기 및 사용기간
발생부위(사진가능여부)
사용용도
알람(AL) 내용
사용주변여건
(작업조건, 숙련도 등)

※ A/S 정보
조치 희망 시기
현재 제품의 가동여부
방문시 원인조사
및 작업가능 시간
사전 출입신청 필요 여부
작업차량 출입가능 여부
작업장비 및 기자재의
반출입가능 여부
기타사항

입력하신 내용에 이상 없으면 「확인」버튼을 누르시고 다시 입력하고 싶으시면 「다시입력」버튼을 누르세요.

SECURED BY RapidSSL

이 Web 사이트는 Rapid SSL의 SSL 서버 인증서를 사용하여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입력 된 모든 정보는 SSL 암호화되고 나서 송수신됩니다.

제품에 관한 궁금증이나 문의

메일로 문의하기
오일매틱, 퓨어매틱 등의 장동 온도조절기 관련
칸토세이키주식회사 한국 에이전트 아이데카
(제품의 선정, 구입, 애프터서비스, 수리의뢰 등)
TEL : 02-2611-4653 FAX : 02-2611-4640
픽매틱 등 로봇 핸들링 트레이 체인저 관련
칸토세이키주식회사 한국 에이전트 아이데카
TEL : 02-2611-4653 FAX : 02-2611-4640
영업시간 9:00~18:00

당사의 제품은 원칙적으로 각각의 공작 기계 · 산업 기계 제조업체들에게 개별 사양으로 제공하고 기계 제조 업체의 보증하에 기계 장치 전체의 열 변위 억제와 정밀도 유지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 발생 등으로 유지 보수해야하는 경우에는 오일 매틱 등 당사 제품이 부속 공작 기계 · 산업 기계 제조 업체 또는 서비스 담당자에게 반드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 국외에 설치되어있는 오일 매틱의 고장 문제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때, 모델 번호 ②뿐만 아니라 오일 매틱 등 당사 제품의 측면에 부착되어있는 ① 「MFG No.」를 확인하신 후 고객 회사 이름, 주소, 연락처, 담당자 이름, 오일매틱 등 제품의 모델명 · SpcNo (시방서에 명기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결함 내용 (알람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경보의 종류) 등을 사이트에서 「체크 시트」에 기입하신 후 구입처 또는 본사로 연락해주십시오.

제품 측면에 붙어있는 스티커

체크 시트

자세한 진단을 희망하시는 경우는 「체크 시트」에 기입하신 후,
구입처 또는 상기 당사 문의 먼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Check Sheet(PDF)

기종선정에 관한 문의

오일매틱과 퓨어매틱의 기종 선정은
「기종 선정 조사표」에 기입하신 후 당사 문의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종선정조사표(PDF)